놀이터에 안전 팁

는 것 중 하나는 부모님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자녀입니다,그들이 게임을 좋아하고 실제로 그들은 해야 하기 때문에,후에,이것은 하나의 일을 어린 시절입니다 모두에 대해입니다. 때 그들의 부모님은 주위에,그들은 점프 즐길 수 있는 침대에,그들은 실행을 즐기 주위에 자신의 친구와 함께,그들은 확실히 앞으로 자신의 시간에서 놀이터도 있습니다.

따라서 때마다,당신은 그들에게 주어진 사용 권한 시간을 보내고 그것에서는,몇 가지는 당신이 알아 볼 수 있습니다,그래서 같이 안전을 유지하는 동안 그들은 몇 가지 재미 있습니다.

재생에 적합

모든 운동장에 적합하지 않은 아이들이 놀이에서,그러므로,당신이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이 일을 그들에. 은 스윙,깨진은 거기에 충분 또는 자갈에서 땅을 그리고 무엇 슬라이드,는 레일 파손,또는 어떤 상승하는 금속에서 그것은?

이러한 것들이 존재하거나,하지 않는 경우,당신은 편안한 느낌의 노는 아이들에 그것은,그것은 최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그들을 위해 하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규칙을 따르십시오

일부 위치에는 몇 가지 서면 및 불문율이 있습니다. 과 같은 규칙을 때까지 기다리는 사람이 완성되는 장비와 함께 사용하기 전에 그것을 사용 후에는 하나는 동안,그것은 최고의 사용 또 다른 하나는,그래서 다른 사람이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즐기는 너무 것을 따라합니다.

시계 다음 밀접하게

아이들이 five 세 미만인 경우,스윙,슬라이드 등으로 바로 옆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장비를 다루기에 충분히 크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부모는 더 잘 알고 있습니다.

혹시 작은 아이가 슬라이드를 내려가는 것을 목격 한 후 갑자기 그/그녀가 레일 위로 떨어지고 있습니까? 예,그들은 여전히 자신의 몸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으므로 얻을 수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이전이 필요하지 않습에 도움이를 들고 자신의 몸,그러나,그들이 할 필요가 당신의 눈에는 그들 때문에,그들은 나이에 그들이 믿고 그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이 다쳤다. 그러므로 검증사이트 그들은 스윙을하면서 스윙에 서있는 것과 같은 일을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낯선 사람의 팔에서 그들을 지키는 것도 목표입니다.

헬멧 없음

당신이 타고,또는,그들은 스쿠터,또는 그들이 사용하는 것이 아무것도 그들을 일으킬 헬멧을 착용할 때 얻을 수있다,그것은 최고의 헬멧을 제거하기 위하여하기 전에 그들은 재생을 시작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